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허브힐즈를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힐크레스트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는 허브힐즈는 계절마다 여러 가지 축제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에코테마파크입니다.

허브정원, 테마가든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친환경 레포츠, 가족체험형 동물원, 뮤지컬 공연, 체험시설이 있기에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구 허브힐즈를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캡쳐 화면에 나오는 것처럼 에코 어드벤쳐에는 유아용 키즈코스부터 시작하여 초등학생용 엘소드코스, 청손연용 고릴라코스, 성인용 킹콩코스, 짚라인 코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도자기 공방, 쿠키 만들기, 허브 팜, 딱따구리 생태체험, 딱따구리 공방, 차량용 방향제 공방, 향초 만들기, 문패 만들기 같은 체험시설도 있기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여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놀이시설, 공연, 동식물 관광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대구 허브힐즈의 이용요금은 밑의 캡쳐 화면에 나오는 것처럼 자유선택권, 에코어드벤쳐, 입장권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자유선택권과 에코어드벤쳐는 입장료가 포함된 것이며 36개월 미만은 증빙서류를 지참하셨을 때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자유선택권의 경우 입장하신 후 현장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체험교실의 종류는 원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밑의 캡쳐 화면에 일부 나오는 것처럼 원내시설의 경우 요금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원내시설을 이용할 분이라면 미리 힐크레스트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요금을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평일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후 7시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대구 허브힐즈를 알아봤습니다.

많은 시설이 있으므로 아이가 있다면 한 번쯤 가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