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배냄새 빠지는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담배를 피고나면 당연히 몸과 주변에 있는 물건에 담배냄새가 납니다.

흡연자의 경우 별 상관이 없겠지만 비흡연자에게는 꽤 스트레스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비흡연자와 생활하고 있거나 상대방을 생각한다면 담배냄새가 빠지는 시간까지 고려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담배냄새 빠지는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심한 담배냄새의 경우 2시간에서 3시간 정도는 지나야 사라지게 됩니다.

물론 이렇게 긴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담배냄새가 완전히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바로 흡연을 하고 온 사람처럼 심하게 담배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PC방에서 흡연을 하는 장소를 정해놓았기 때문에 예전처럼 몸에서 담배냄새가 심하게 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래도 흡연을 할 수 있는 장소에 자주 가거나 오랜 시간 머물게 되면 4시간에서 5시간이 지나도 담배냄새가 빠지지 않게 됩니다.

 


 

그러므로 담배냄새 빠지는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 싶다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탈취제를 이용하거나 환기를 시키는 것입니다.

만약 환기를 시킬 수 있는 장소가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서 자신의 몸에 배여있는 담배냄새가 빠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특히 특정 장소에서 나는 담배냄새가 아니라 흡연자에게서 나는 담배냄새라면 몸, 머리카락, 옷에서 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즉, 이런 냄새는 사라지려면 6시간 이상의 시간이 걸리므로 꽤 많은 시간이 걸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담배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으며 솔직히 비흡연자의 입장에서는 담배를 핀 사람에게서 쉽게 담배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특히 손과 입에서 가장 쉽게 느낄 수 있으므로 담배냄새를 없애려고 노력하는 것보다는 가능하다면 금연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담배냄새 빠지는시간을 알아봤습니다.

몇 시간만에 완전하게 없애는 것은 어렵습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