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가 변했어요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직까지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교제를 하지 못한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다들 한 번쯤 해보셨을텐데 시간이 지나면서 여자친구나 남자친구가 조금씩 변하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니고 항상 같은 사람도 있겠지만 정말 사람이 변했거나 그 감정을 느끼는 사람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자친구가 변했어요를 알아보겠습니다.

 

 

오랜 연애를 하다가 좋은 방향으로 사람이 변하는 것이 아니라 걱정이 되는 쪽으로 변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이별의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두 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여자에게 새로운 남자가 생겼거나 남자의 소홀함이 이별로 이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남자의 소홀함으로 인해 새로운 남자가 생기는 경우도 있지만 단순한 변심으로 새로운 남자가 생길 수도 있으므로 이유는 많습니다.

 


 

만약 이별의 징조 같지는 않은데 여자친구가 변했어요라고 느낀다면 서운한 감정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툼이 생겼거나 서운한 일이 마음속에 남았을 때 이런 느낌을 주게 됩니다.

그러므로 가능하면 서운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서운함을 느끼고 있다면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서운함이 쌓이면서 이별로 이어지게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자의 욕심이 많을 때 변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욕심이 너무 없는 것도 문제지만 욕심이 너무 많은 사람은 주변 사람을 힘들게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욕심이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그 사람을 만족시키는 것이 어렵습니다.

처음에는 최선을 다해 충족시켜주지만 시간이 지나면 남자도 힘이 들어 충족시켜주지 못하며 그에 불만이 생겨 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순한 심리 변화입니다.

그 날 기분이 좋지 않거나 계절이나 날씨에 따라 기분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만약 이렇게 감정이 자주 변하는 사람이라면 변했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연애 초기에는 이런 감정을 숨기려고 노력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느슨해지고 그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여자친구가 변했어요를 알아봤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니 빠르게 눈치채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